티스토리 뷰

반응형

얼마 전 유튜브에서 사망여우님이 초음파로 벌레 퇴치하는 기기의 허위 광고를 폭로하며 업체들의 사과와 환불조치까지 받아내는 일이 있었습니다. 유튜브에 방송된 해당 기기는 저도 전셋집을 처음 얻었을 당시 구매를 해볼까 고민해 보았던 제품입니다. 하지만 리뷰들을 보고는 효과가 없어 보여서 사지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바퀴벌레들로 고통받는 우리의 집에 확실하게 퇴치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제가 직접 써보고 효과가 매우 확실했던 제품인 맥스포스겔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확실한 바퀴벌레 퇴치 - 맥스포스겔 (자취 꿀팁) 사진
확실한 바퀴벌레 퇴치 - 맥스포스겔

 

맥스포스겔 구매링크

 

확실한 바퀴벌레 퇴치 - 맥스포스겔

처음 전세집을 얻어서 이사를 왔을 때 이사 나가시는 분과 날짜가 맞지 않아 집이 5일가량 비었었습니다. 이사하는 날 집에 오니 싱크대에 새끼 바퀴벌레들이 들끓고 있어서 경악을 했었습니다. 바로 바퀴벌레 약을 사서 모두 치우고 바퀴벌레 트랩을 사서 여기저기 깔아 두었는데도, 바퀴벌레가 계속해서 나왔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바퀴벌레 그리고 개미와 같은 벌레들을 확실하게 퇴치할 수 있을까 고민하고 있을 때, 지인으로 부터 추천받은 것이 바로 맥스포스겔이었습니다.

 

맥스포스겔이란?

맥스포스겔은 미국의 엔뷰사가 만든 바퀴벌레 구제용 독먹이제 입니다. 약국에서도 판매를 하며, 온라인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세스코에서도 자회사의 약이 나오기 전까지는 맥스포스겔을 20년 넘게 써왔었다고 하니, 효과가 확실히 검증이 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맥스포스겔을 사용하면, 세스코와 같은 전문 벌레퇴치 업체를 부르지 않아도 충분히 바퀴벌레는 없앨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맥스포스겔의 용량은 다양한데 보통 일반 가정집이라면 20g 정도로도 충분합니다. 가격은 11,000원에서 3만원 대로 용량에 따라 다양하며, 구매하게 되면 약을 넣을 수 있는 먹이통을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 맥스포스겔은 한번 사용하면 최소 1년은 바퀴벌레를 확실하게 없앨 수 있습니다. 

 

맥스포스겔 홈페이지

 

 

맥스포스겔이 바퀴벌레를 잡는 원리

맥스포스겔은 구제용 독먹이제로 바퀴벌레가 약을 먹고 나서 죽은 뒤에, 그 시체를 다른 바퀴벌레가 먹어 또 다시 죽게 만드는 연쇄반응으로 바퀴벌레를 퇴치하게 됩니다. 이런 연쇄반응을 이용한 독먹이제는 대부분은 바퀴벌레 퇴치약이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그래서 맥스포스겔을 사용한다고 해서 바로 다음날부터 바퀴벌레가 없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이런 연쇄반응으로 바퀴벌레들이 계속 죽게 되면서 약 한 달 정도 지나게 되면 바퀴벌레들이 사라지게 됩니다. 

 

확실한 바퀴벌레 퇴치 - 맥스포스겔 (자취 꿀팁) 사진
확실한 바퀴벌레 퇴치 - 맥스포스겔

맥스포스겔 사용방법

보통 맥스포스겔을 구매하면 약을 짜서 놓을 수 있는 먹이통을 함께 받습니다. 이 먹이통에 맥스포스겔을 적당량 짜서 놓은 후에 싱크대 아래, 옷장 아래, 냉장고 아래, 창틀 등 바퀴벌레가 자주 출몰할 것이라고 생각되는 곳에 설치하면 됩니다. 또한 바퀴벌레를 자주 보는 구역이 있다면 출몰 구역의 통로에 배치하면 좋습니다. 이렇게 실내 뿐만 아니라 밖에서부터 들어오는 바퀴벌레를 퇴치하기 위하여 실외에도 설치한다면 효과는 더욱 좋습니다. 실외의 수도계량기, 보일러, 에어컨 실외기, 창고 등 야간에 실내로 침입할 수 있는 구역에 설치하면 됩니다. 만약 집안 혹은 밖에 화분이 많다면 화분 근처에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화분은 바퀴벌레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벌레들이 서식하기 매우 좋은 곳으로 화분 근처에는 꼭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사은품으로 함께 온 먹이통을 다 쓴다면 박스를 잘라서 약을 뿌려 놓아도 좋습니다. 혹은 우유팩과 명함같은 기름기가 스며들지 않는 종이류에 뿌려서 설치하는 것도 좋습니다. 

 

바퀴벌레 퇴치를 위한 다른 방법

맥스포스겔은 효과가 좋은 독먹이제이지만 집안에 음식물 쓰레기나, 바퀴벌레가 먹을 만한 것들이 있다면 계속해서 생겨날 수 있습니다. 때문에 평소 집안의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싱크대 배수구, 화장실 배수구 등을 항상 청소하며 벌레들의 알을 없애고 배관을 타고 올라오는 것을 방지해야 합니다. 수시로 뜨거운 물을 부어주거나 락스를 물에 타서 흘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택배로 받은 박스나 스티로폼 박스는 빠르게 정리하여 버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박스는 대부분 물류창고에 오랜 시간 보관하기 마련인데, 여기에 바퀴벌레가 알을 낳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택배 박스는 내용물을 꺼낸 뒤에 정리하여 바로 버려주는 것이 바퀴벌레가 생기는 것을 예방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반응형